なななのゆるゆる翻訳

自分が翻訳したいと思った歌詞・本だけをゆるく訳してます。

SHINee 버리고 가 和訳

무심히 창밖만 바라봐 

なんとなく窓の外ばかり見つめる

오늘은 나른하고 가슴이 먹먹해 널 볼 수 없어 

今日はだるく胸が痛い 君に会うことができなくて

차갑게 식어버린 찻잔만 만지작거리고 있어 

冷たく冷えてしまった茶碗ばかりいじっている

환상을 쫓는 어린아이처럼 

幻想を追う幼い子供のように

널 사랑해서 행복하다 말했었는데 

君を愛して幸せだと言ったのに

훌쩍 커버린 내 맘엔 네가 계속 멀어져 점점 힘들어 

大きくなった僕の心には君がずっと遠ざかってだんだん辛い

*버리고 가 버리고 가 우리 추억 모두 접어서 

捨てて行って 捨てて行って 僕たちの思い出全て折りたたんで

버리고 가 버리고 가 네 눈물 흠뻑 묻혀 

捨てて行って 捨てて行って 君の涙たっぷりつけて

버리고 가 버리고 가 지치고 지친 사랑 

捨てて行って 捨てて行って 疲れて辛くなった愛

서로 편히 쉴 수 있게 버리고 가*

お互い楽に休めるように捨てて行って

 

바보같이 항상 넌 나만 바라보면서 

バカみたいにいつも君は僕ばかり見つめながら

또 난 너만 바라봐서 앞을 못 봤어요 

また僕は君ばかり見つめて前を見ることができなかった

우리 눈앞은 막다른 길인데 돌릴 수 없는 걸 이제 알았어 

僕たちの目の前は行き詰まった道なのに戻ることができないことをやっとわかった

*repeat

 

몇 날 며칠  동안 난 네 사진에,너는 내 선물들에 눈물 쏟겠지 

何日もの間僕は君の写真を、君は僕のプレゼントに涙が溢れるだろう

끝나버린 사랑에 뭐가 남겠어 추억만은 남도록...

終わってしまった愛に何が残るだろう 思い出だけは残るように…

버리고 가 버리고 가 이제 네가 먼저 돌아서 

捨てて行って 捨てて行って もう君が先に戻って

버리고 가 버리고 가 이 못된 사랑 버려 

捨てて行って 捨てて行って この悪い愛を捨てて

버리고 가 버리고 가 언젠가는 추억에 

捨てて行って捨てて行って いつかは思い出に

살며시 웃을 수 있길 

そっと笑えるように

버리고 가 버리고 가 

捨てて行って 捨てて行って

버리고 가 버리고 가 

捨てて行って 捨てて行って

버리고 가 버리고 가 

捨てて行って 捨てて行って

지치고 지친 사랑 서로 편히 쉴 수 있길 

疲れて辛くなった愛 お互い楽に休めるように

버리고 가 버리고 가

捨てて行って捨てて行って